안녕하세요 고객님
genibee@genibee.co.kr로 구매내역서/성함/연락처/주소 보내주시면
수거하여 제품 점검해드리겠습니다.
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제품 불량이신 경우 A/S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쿠팡 지니비몰에서 1월 31일 구매
주문번호 10001671131841
한달반정도 잘 쓰다가
갑자기 3월 중순부터 페어링이 제대로 안되더니
4월들어서는 인식조차 안됩니다.
아무리 저가모델이라지만
두달만에 고장나는건 좀 심하지 않나 싶습니다
교환이나 환불처리 해주세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