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
제품 A/S를 원하시면 구매내역서/성함/연락처/주소를 보내주시면
수거하여 점검해드립니다.
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 아닌경우 무상 A/S 처리 되시며 왕복 택배비용 (5천원)이 청구되십니다.
제품을 지니비 고객센터로 선불택배로 보내주시면 편도 택배비용(2천500원)만 청구되십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주문번호: [20230219-0000014]
23년 2월에 구입해서 지니비 GS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2-3일 전부터 갑자기 지니비 GSP가 되지 않아 문의를 드립니다.
수리요청을 드리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확인 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
전화번호 010-8639-263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